본문 바로가기
Fashion/Nike Shoes ETC

(W) 나이키 줌 보메로 5 포톤 더스트 앤 메탈릭 실버 / (W) Nike Zoom Vomero 5 Photon Dust and Metallic Silver

by 니코로빈 2023. 11. 22.
728x90
반응형

품명 : (W) Nike Zoom Vomero 5 Photon Dust and Metallic Silver / (W) 나이키 줌 보메로 5 포톤 더스트 앤 메탈릭 실버

품번 : FD0884-025

출시일 : 23년 2월 28일

발매가 : 189,000원

구매처 : SNKRS

구매일 : 23년 2월 28일

사이즈 : 245(W)

 

<박스 상단>
<박스 옆면1>
<박스 옆면2>
<박스 옆면3>
<박스 옆면4>
<박스 하단>

정말 오랜만에 글을 작성한다.

그리고 오늘 소개하는 아이도 너무 어이없게 늦게 작성을 한다.

필자가 당연히당연히 너무나도 당연히 작성을 했을거라 믿었던 아이인데

멍청(?)하게 깜빡하고 작성을 하지 않은 아이...

미안하다ㅠㅠ

 

728x90

<박스 개봉>

필자가 깜박하고 작성을 하지 않았던 그 아이는

최근 엄청난 떡락(?)현상을 겪고있는

'보메로 메탈릭 실버' 이다.

(이름이 너무 길어서 많이 생략함ㅋㅋㅋ)

 

반응형

<줌 보메로 5 포톤 더스트 앤 메탈릭 실버>

'보메로 메탈릭 실버'

발매 당시 너무 이뻐서

"와!! 이건 사야돼!!!"

라며 구매를 했는데

필자의 사이즈인 275를 놓치고...

"에잇 그럼 270이라도!!!"

라며 270을 선택했는데 놓치고...

그렇게 2개 사이즈를 놓치고 보니 남은건 여자사이즈 였다.

"이거라도..."

라며 245(W)를 선택했는데 "게또다제!!!"

참고로 이날은 생각치도 않은 외근을 나간 상태였어서 구매하기 매우 힘든 환경이었었다.

(* '보메로'는 이상하게 반사이즈 업을 해야 편하다.)

(** 주문하고 나서 우먼스(W)인 것을 알았던것도 웃김ㅋ참고로 우먼스는 280을 구매해야한다.ㅠㅠ)

<줌 보메로 5 포톤 더스트 앤 메탈릭 실버>

그렇게 울며겨자먹기로 245(W)를 구매에 성공하여 받았던 '보메로 메탈릭 실버'

근데 어째서인지 구매직후 글 작성을 하지 않았다.

필자가 관리하는 사진 폴더에서 이미 '업로드 완료'된 폴더로 섞여들어갔던...

그리고 그걸 최근에 알게 된 이유가

갑자기 예쁘디 예쁜 '보메로 메탈릭 실버'가 보고싶은데

필자의 방 한켠에 쌓여있는 박스들을 찾기는 귀찮아서

업로드 한 사진이라도 보며 "안구정화좀 시켜보자" 했다가

글이 없는 것을 발견한 어이없는 일이 있었다.ㅋㅋㅋ

<줌 보메로 5 포톤 더스트 앤 메탈릭 실버>

잡소리가 길었는데

'보메로 메탈릭 실버'

사진으로만 봐도 너무 이쁜데 실물은 정말 더하다.

'보메로 메탈릭 실버'가 발매했을 직후만해도

P가 생각외로 안붙어서

"'보메로'도 죽었구나" 했는데

그렇게 잊고 살다보니 2배이상이 올랐던 '보메로 메탈릭 실버'

그 당시 필자가 급여도 밀리던 상황이었던지라 솔직히 고민을 많이 했었다.

<줌 보메로 5 포톤 더스트 앤 메탈릭 실버>

하지만 "못신어도 보낼 순 없지!!" 라며

안보냈는데

보낼걸 그랬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근 중국에서 물량이 어마무시하게 쏟아져나와서

이제는 거의 정가 언저리에 구매가 가능하게 되어버린 '보메로 메탈릭 실버'

그때 보내주고 지금 다시 샀으면 필자 사이즈로 구매하고도 남는거였는데 (어휴)

<줌 보메로 5 포톤 더스트 앤 메탈릭 실버>

근데 정말 초반에 P가 안붙어서 이상하긴 했던 '보메로 메탈릭 실버'

실물 깡패다.

정말 이쁘다.

필자가 가지고 있는 '보메로' 시리즈인

'메탈릭 실버' / '앤트러사이트' / '바스트그레이' / '???'(조만간 업로드 예정ㅋ)

중에 가장 예쁘다.

<줌 보메로 5 포톤 더스트 앤 메탈릭 실버>

이렇게 이쁜데

'보메로'는 편하기까지 한 아주 훌륭한 신발이다.

참고로 지난 '6월 도쿄여행' 때는 '앤트러사이트'를 신고 5박 6일을 다녔는데

너무나도 편하게 다녔었다.

(그래서 이번 '12월 오사카여행'때 신을 '???'을 구매했...)

<줌 보메로 5 포톤 더스트 앤 메탈릭 실버>

가격만 좀 더 저렴해지면 정말 완벽한 신발이 될 수 있는 '보메로'

조심스레 추천을 해본다.

(아니 이미 검증 다 됐잖슴?)

<줌 보메로 5 포톤 더스트 앤 메탈릭 실버>

'보메로 메탈릭 실버'의 포인트인 '스우시'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