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Nike Jordan 1

조던 1 로우 라이트 스모크 그레이 블랙 / Jordan 1 Low Light Smoke Grey Black

by 니코로빈 2022. 7. 1.
728x90
반응형

품명 : Jordan 1 Low Light Smoke Grey Black / 조던 1 로우 라이트 스모크 그레이 블랙

품번 : 553558-052

출시일 : 22년 5월 1일

발매가 : 129,000원

구매처 : SoldOut(솔드아웃)

구매일 : 22년 6월 15일

사이즈 : 270

 

<박스 상단>
<박스 옆면1>
<박스 옆면2>
<박스 옆면3>
<박스 옆면4>
<박스 하단>

오랜만의 조던 박스!!

포인트 소멸예정으로 인한...오랜만의 리셀구매!!(ㅠㅠ)

<박스 개봉>

크림이나 솔드아웃에서 구매하면 요로코롬 한짝한짝 재포장을 해서 보내준다.

받을때는 좋은데 다시 박스에 봉인시킬때는 아주 귀찮다.ㅋㅋㅋ

(아니 실착을 하라구!!)

728x90

<조던 1 로우 스모크 그레이>

친구놈의 꾐에 넘어가 '조던 1 로우 브레트토'를 구매한 이후...

필자는 관심도 없던 '조던 1 로우'에 눈이 돌아가기 시작했고, 

때마침? 포인트 소멸예정이라는 무시무시한 알림을 받고는

안절부절 이것을 어찌 써먹어야 하는가~~

하다가 구매하게 된 '조던 1 로우 스모크 그레이'

<조던 1 로우 스모크 그레이>

포인트 소멸예정이 아니었어도 언젠간 구매하려고 생각했던 녀석이긴하다.

사실 이녀석과 함께 고민하던 '조던 1 로우 그린토'가 있었는데

그녀석과 함께 고민을 하기 시작함과 동시에...갑자기 하루아침에 '그린토'의 가격이 미약하지만 오르면서

결국 이 '스모크 그레이'로 결정을 하게 된 사연도 있다.

<조던 1 로우 스모크 그레이>

아.무.튼.

색깔은 검정과 회색의 어지간한 코디에는 다 어울릴 색깔조합이고, 

정말 예.쁘.다.ㅋ

<조던 1 로우 스모크 그레이>

사실 어찌보면 '브레드토'보다 더 무난한 색조합이라 이녀석을 더 실착하고 싶으나

딱따라딱!

'브레드토'실착하려고 마음먹은 날부터 신께서 장마를 선사하셨다.

정말 말도안되는 폭우...

신지말라는 계시로 알고 안신고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스모크그레이'의 실착도 더 늦춰질 예정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던 1 로우 스모크 그레이>

지금보니 사진이 살짝 뿌옇게 찍힌거 같은데

실제로는 뭐랄까...진하지만 진하지않은...뭐 그렇다랄까?

아무튼 실물은 사진처럼 뿌옇지않다.

<조던 1 로우 스모크 그레이>

참 예쁘고 무난한 '스모크 그레이'

근데 이녀석 글을 쓰고있는데 엊그제 놓친 '조던 1 로우 택시'는 왜 떠오르는걸까?

(도랏맨?)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