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Nike Jordan 1

조던 1 레트로 로우 OG 블랙 앤 다크 파우더 블루 / Jordan 1 Retro Low OG Black and Dark Powder Blue

by 니코로빈 2022. 8. 8.
728x90
반응형

품명 : Jordan 1 Retro Low OG Black and Dark Powder Blue / 조던 1 레트로 로우 OG 블랙 앤 다크 파우더 블루

품번 : CZ0790-104

출시일 : 22년 7월 27일

발매가 : 159,000원

구매처 : SNKRS (드로우)

구매일 : 22년 7월 27일

사이즈 : 270

 

<박스 상단>
<박스 옆면1>
<박스 옆면2>
<박스 옆면3>
<박스 옆면4>
<박스 하단>

오랜만의 '드로우' 당첨이자

오랜만의 '조던1' 구매

근데 또 운좋게? 괜찮은 녀석이 '당첨' 되어버렸다.

<박스 개봉>

그.거.슨.

바로 '조던1로우 다크파우더블루' 이다.

호호호...이 '짭스캇'은 뭐임??

728x90

<조던 1 로우 다크 파우더 블루>

사실 필자는 이녀석 출시한다고 했을때

관심이 없었다.

지금껏 구매하던 '조던1로우'와는 조금은 다른 디자인이기도 하고,

지난번 '미스틱네이비'를 실물로 봤을때

아주 큰 차이는 없지만 뭔가 필자의 똥눈 감지기가 발동해서 인지

"에이 OG는 별로당 희희희 안사야지 희희희" 했었던 OG라서...

<조던 1 로우 다크 파우더 블루>

그래서 응모도 생각안하고 있었는데

친구가 이건 무조건 갖고 싶다고해서

친구사이즈로 응모를 해주려고 했는데...

습관이란 참 무서운거다. 아무생각없이 필자사이즈로 응모...

(친구야 미안)

근데 또 하필 당첨이 되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던 1 로우 다크 파우더 블루>

구매기가 좀 길기는 했는데...아.무.튼?

이 녀석 보자마자 좀 놀랬다.

"아니 뭐야 이거 왜이렇게 이쁨? 뭐임?"

이러면서 사진찍고 있었다.

실물 진짜 존예다.

<조던 1 로우 다크 파우더 블루>

어디서 많이 보던거 같은데 일단 이쁘다이쁘다 하던중에 찾아보니

'스캇 프라그먼트'와 색조합이 거의 똑같다는 걸 알게되었다.

그래서 '고인물'들께서는 스우시 색깔도 스캇처럼 바꾸시는...

그리하여 붙은 이름이 '짭스캇'ㅋㅋㅋㅋㅋㅋ

<조던 1 로우 다크 파우더 블루>

필자는 커스텀은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어차피 그대로 두기는 하겠지만

하나를 더 산다면?(그래도 안하겠지만...그리고 가격도 갑자기 올라버림...ㄷㄷ)

<조던 1 로우 다크 파우더 블루>

무튼 이번 '조던1다크파우더블루' 이녀석

아주 물건이다. 정말 너무 이쁘다.

여름에 딱따라딱!!! 신기 좋은 녀석이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