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Nike Air Force 1

(W) 나이키 에어포스 1 '07 화이트 블랙 / (W) Nike Air Force 1 '07 White Black

by 니코로빈 2023. 8. 30.
728x90
반응형

품명 : (W) Nike Air Force 1 '07 White Black / (W) 나이키 에어포스 1 '07 화이트 블랙

품번 : DD8959-103

출시일 : 22년 9월 20일

발매가 : 129,000원

구매처 : 나이키 온라인스토어

구매일 : 23년 7월 22일

사이즈 : 255

 

<박스 상단>
<박스 옆면1>
<박스 옆면2>
<박스 옆면3>
<박스 옆면4>
<박스 하단>

오늘은 

정말 오랜만에 글을 작성을 하고

정말 오랜만에 '포스' 글을 작성한다.

지난주에 정말 말그대로 한게 아무것도 없었는데

왜 글을 안썼는지 모르겠다.

(지난주에 도대체 무슨일이 있었던걸까?)

 

728x90

<박스 개봉>

헛소리는 집어치우고!!

오늘 소개글은 '포스 1 로우 흰검' 이다.

미리 언급을 하자면

대리만족(?)을 위해 구매를 했던 아이이다.ㅋㅋㅋ

 

반응형

<포스 1 로우 흰검>

'포스 1 로우 흰검'

왜 대리만족(?)을 위해 구매를 했는가? 하면

이 아이는 '나이키 멤버스 데이' 때 구매를 했는데

그때 '우먼스'에 필자의 사이즈가 품절이었다.

가격도 필자는 '생일 쿠폰'까지 마침 있었기에

정말 저렴하게 구매를 할 수 있었던지라

"에라이 주변에 '255'사이즈 맞는 사람있으면 주고 실착한 모습을 느껴보자!!"

하고 구매를 한...ㅋㅋㅋㅋㅋㅋ

<포스 1 로우 흰검>

근데 괜히 구매를 한 것 같았다.

실물을 보니 필자 사이즈로 어떻게든 구매해야 겠다는 강한 집념(?)의 의지(?)가 불타오르기 시작했었다.

왜 '포스1'은 흰색 부분이 저렇게도 아름답고 곱고 이쁜 것일까?

그냥 느낌이 다른 어떤 '흰'신발보다도

더 깨끗하고 깨끗하고 깨끗해보인다.

(나만 그런건가...)

<포스 1 로우 흰검>

하필 사진이 어둡게 찍히는 바람에

그리고 필자의 사진 스킬이 도통 늘지를 않아서

이 깨끗하고 깨끗한 느낌을 담지 못하는게 너무 아쉽다...흑흑

<포스 1 로우 흰검>

그리고 어째서인지 스우시와 뒤꿈치 부분의 검정색도

유달리 엄청 찐해보이는 '포스 1 로우 흰검'

몬가몬가 다른 '흰검'류의 신발들보다 더 하얗고, 더 까만 '포스 1 로우 흰검'

생각 할 수록 괜히 구매해서 구매욕구만 치솟아버린 것 같다.ㅋㅋㅋㅋ

<포스 1 로우 흰검>

일단 필자가 구매한 '255' 사이즈의 '포스 1 로우 흰검'을

실착해줄(또는 발이 맞는) '신데렐라'는 아직 나타나지 않아서

무한대기중인데

가끔 힘들고 지칠때 한번 씩 꺼내서 보면

스트레스가 확 가신다.(뭐래...근데 진짜임...ㄷㄷㄷ)

<포스 1 로우 흰검>

'255' 사이즈가 맞는 '신데렐라'를 찾다가

결국 필자가 소장을 하게 될 것 같은 '포스 1 로우 흰검'

'크림'에서 남싸도 많이 저렴해진 것 같아서

올해안에(?)는 꼭 구매를 할 예정인 '포스 1 로우 흰검'

아마 그때 또 올리지 않을까 싶다.ㅋㅋㅋ

<포스 1 로우 흰검>

아니 넌 왜 밑창도 이렇게 이쁘니?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