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Nike Jordan 1

조던 1 로우 SE 뉴 에메랄드 / Jordan 1 Low SE New Emerald

by 니코로빈 2022. 10. 22.
728x90
반응형

품명 : Jordan 1 Low SE New Emerald / 조던 1 로우 SE 뉴 에메랄드

품번 : DN3705-301

출시일 : 22년 8월 7일

발매가 : 139,000원

구매처 : 나이키 온라인 스토어

구매일 : 22년 8월 23일

사이즈 : 270

 

<박스 상단>
<박스 옆면1>
<박스 옆면2>
<박스 옆면3>
<박스 옆면4>
<박스 하단>

엇...이 조던박스는 뭐 샀을때 이미 받았봤던거 같은데...

기억이 나지를 않는다.

(너무 많이 샀어...)

<박스 개봉>

짜잔...

오늘은 카시나맛 조던이라고도 불리는?

'조던 1 로우 뉴 에메랄드' 이다.

728x90

<조던 1 로우 뉴 에메랄드>

'카시나 조던'은 이미 다른세상의 가격이 되어버려

필자는 관심조차 없었기에

사실 왜 '카시나 맛'이라는 수식어가 붙었나

잠깐 "띠요오오오옹" 했던 '조던 1 로우 뉴 에메랄드'

<조던 1 로우 뉴 에메랄드>

필자는 솔직히 이 '뉴 에메랄드'를 엄청 기대를 안하고

구매를 했었는데

박스 개봉하고는 까아아아암짝 놀랐다.

<조던 1 로우 뉴 에메랄드>

"어?"

"이 색깔 뭔데 이렇게 이쁨?"

"이전에 받은 '(W)뉴 에메랄드'하고 완전 느낌이 다르네??"

혼자 감탄을 하며 개봉을 하고 있었던 '뉴 에메랄드'

<조던 1 로우 뉴 에메랄드>

뭔가 뭔가 저 회색 스우시가 사아아아알짝 아쉽기는 하지만

전체적인 스웨이드 에메랄드 색깔이 모든걸 커버해주는 '뉴 에메랄드'

<조던 1 로우 뉴 에메랄드>

참고로 기본 슈레이스도 에메랄드 색깔로 되어있는데

흰색으로 바꾸면 훠어어어얼씬

정말 훠어어어어얼씬 더 예뻐진다.

(필자는 바꿔본다는게 깜빡하고 안바꾸고 다시 박스 속으로 들어가버렸...다...ㅠㅠ)

<조던 1 로우 뉴 에메랄드>

스웨이드라 그런지 또 다른 느낌의 조던이다.

'뉴 에메랄드' 이쁜데 인기가 없어서??

아직까지도 공홍에서 구매할 수 있으니 한 번 구경해보길 추천한다.

(이 글보고 구매하는 사람은 없겠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