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Tokyo [230602~230607]

[도쿄여행] 23년6월2일 (1일차) #001

by 니코로빈 2023. 6. 10.
728x90
반응형

※(주의) 개인 기록용이 목적이라 도움되는 내용이 없을 수 있습니다.

지난 글 : 

[도쿄여행] 23년6월2일~23년6월7일 (준비) #000

 

<일일 이동량>

<여행 일정>

인천공항 -> 나리타공항 -> 아사쿠사 -> 아키하바라 -> 아사쿠사

 

- 인천공항

지난번같은 아쉬운(?) 여행을 다시는 하지 않겠다고

다짐다짐 또 다짐하며 재출발(?)하는 도쿄여행.

시작은 지난번과 너무나도 비슷하다.

파리바게트에서 간단하게 커피와 빵을 사서 먹어주고,

탑승전에 열심히 니코틴도 충전하고,

그렇게 반년을 다시 기다리던 도쿄행 비행기 탑승.

 

- 나리타공항

출발전부터 불안했던 예상은 역시나였다.

지상이 보여야 할 타이밍에 이상하게 하얀구름만 보이기에

"어라...설마..." 라고 하는순간

창문에 빗방울이...

여행 직전 '괌'을 강타했다던 태풍이 일본을 향해 오네마네 하던 뉴스를 봤었는데

뉴스는 틀리지 않았었던것이다. (이런건 잘맞춰...)

그렇게 어찌어찌 도착하자마자 항상 반겨주는 마리오와 쿠파들을 지나서

필자가 항상 잘있나 들려보는 흡연장ㅋㅋㅋ

충전을하며 우산을 어디서 살까 고민을 하다가 일단 출발해보자

하고는 출발!!

그런데 이게 무슨 우연(?)인것인지...

열차를 딱 타는데 앞서 내린 여행객들이 버린(?) 우산이 자리에 똭 있는것이 아닌가?

이걸 어케해야하나 고민을 하던중에

글로 작성을 하면 너무 길어져서 생략을 하고...

옆에 탔던 외국인 덕(?)에 필자가 가져오게 될 수 밖에 없었다.

(그리고 그 우산은 여행내내 정말 잘 사용을 했다는...)

 

728x90
반응형

 

- 아사쿠사

최초 목적지인 숙소를 향해 '아사쿠사'역에서 하차

내리자마자 역시나 반겨주는 비...

운좋게 얻은 우산을 쓰고 캐리어를 질질질 끌고 숙소까지 가는길에도

사진은 놓칠수없지!

그렇게 숙소에 도착 후, 체크인을 하고(캐리어만 맡김ㅋ)

바로 앞에 보이는 편의점에서 간단하게 점심식사를 해줬다.

(연어삼각김밥+참치마요삼각김밥+물)

 

간단하게 점심을 먹고 '아사쿠사'역으로 다시 돌아가는길에 알게 된 사실.

처음에 숙소로 가는길에 찍었던 건물이

알고보니 '반다이-메가하우스' 건물이었던것이다??

(그 반대편에는 본사도...ㄷㄷㄷ)

이곳은 2층에 간단하게 시대별로 구분해서 전시를 해놓은 곳이었다.

이런걸 볼때마다

"아...이것도 있었고...이것도 있었고...아...이걸 왜 다 버렸을까..." 라는 생각과

"와...참...일본은 대단하다 진짜...이런걸 다 이렇게..."

라는 생각이 들었다.

 

1층에도 이렇게 몇몇 전시품들이 있는데

필자가 알만한건 포켓몬과 호빵맨 정도라 이것만 찍어봄.

한쪽면에는 '가면라이더'들이 꽉채우고 있었는데

필자는 '가면라이더'를 전혀 모름.

 

(참고로 이번 여행 첫날은 비때문에 안그래도 잘 못 찍는 사진 더 엉망으로 찍었고, 많이 찍지도 못했다.)

이 곳은 '도쿄 메트로 패스권'을 사러 갔다가 한바퀴 둘러본 아사쿠사 상점가.

이런곳이 있는줄 몰랐는데

생각외로 볼 것도 많고, 분위기도 좋았다.

비안오고 날씨가 시원한날 다시 한번 가보고 싶어지는 곳이었다.

그리고 갔다와서 알았는데 '센소지'? 라는 곳이 여기 있었다.

심지어 그걸 지나침...사진도 안찍고...ㅋㅋㅋ

다음에 제대로 보는걸로...

 

- 아키하바라

도쿄에 오면 항상 가장 먼저 방문해주는 '아키하바라'

도착하고나니 더 많은 비가 내리는 상황이었다.

일본여행중에 이렇게 비가 많이 온적은 처음이었는데

이날은 진짜 장난이 아니었다.

몇몇 사람들은 바람에 우산이 부서진...ㄷㄷㄷ

 

저녁은 지나가다 들어가본 카레집이었는데

정말 맛있었다. 개인적으로 추천해본다.

 

- 숙소

저녁을 먹고 계속해서 '아키하바라' 구경을 하다가

밤늦게 도착한 숙소.

짐을 간단하게 풀고, 샤워하고 잠들기 전에 마지막 충전을하러 밖에 나왔는데

비가 어마무시하게 내리고 있는 모습.

다음날은 안오길 간절히 빌며 여행 1일차를 마감했다.

1일차는 본건 많은데 비때문에 사진을 제대로 못찍어서 사진이 별로 없다.ㅠㅠ 여행은 사진이 전부인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