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Nike Jordan 1

조던 1 레트로 로우 OG 블랙토 / Jordan 1 Retro Low OG Black Toe

by 니코로빈 2023. 7. 28.
728x90
반응형

품명 : Jordan 1 Retro Low OG Black Toe / 조던 1 레트로 로우 OG 블랙토

품번 : CZ0790-106

출시일 : 23년 7월 28일

발매가 : 169,000원

구매처 : SNKRS(이벤트 스크래치?)

구매일 : 23년 7월 26일

사이즈 : 270

 

<박스 상단>
<박스 옆면1>
<박스 옆면2>
<박스 옆면3>
<박스 옆면4>
<박스 하단>

오늘은 너무너무 빨리 업로드하고 싶어서

순서 무시하고, 어제(?) 택배받은 아이를 업로드한다.

될 줄 몰랐던 그녀석...

<박스 개봉>

그 녀석은 바로

'조던 1 로우 블랙토'이다.ㅋㅋㅋ

 

728x90
반응형

<조던 1 로우 블랙토>

'조던 1 로우 블랙토'

원래 출시일은 오늘 23년7월28일이다.

그런데? 그러면? 필자는? 어찌 벌써? 업로드를 하는가?

그.거.슨 바로

23년7월26일 친구랑 수다떠는중에 갑자기

"야!!" 라는 톡과 함께 링크가 하나 날아왔다.

'이게뭐지?' 하고 보니

SNKRS앱에서 '조던 1 로우 블랙토'를 이벤트(?)로 일부 선발매를 한 것이었다.ㅎㄷㄷ

근데 필자는 이런거에 운이 정말 더럽게 없기에

"에이~되겠어~?" 하면서 링크를 들어갔고,

화면상의 이미지를 긁으면 구매가능여부를 알려주는 '스크래치 이벤트'(?)를 하고있어서

아무생각없이 긁었다.

그.런.데.

구매가능하니 구매하랜다.ㅋㅋㅋㅋㅋㅋ

(참고로 링크를 보내준 친구는 폰 문제로 스크래치를 못함...고...고맙...왠지 모르겠지만 미안하다...)

<조던 1 로우 블랙토>

무튼 그렇게 구매를 하게 된 '조던 1 로우 블랙토'

사실 필자는 구매하기 며칠전까지만해도

'블랙토'라는 상징성(?)때문에 구매를 하고 싶어만 했는데

아는 형님(새로운 인물 등장)께서

"블랙토랑 다크파우더블루랑 셋트로 두면 간지날텐데..."

라는 한마디에

"어? 그러고보니...다크파우더블루랑 메인 색깔만 다르...네요...!?!?!?"

이 한마디에 무조건 구매한다고 다짐을 했었다.

<조던 1 로우 블랙토>

근데 참으로 가슴이 아픈것은

정식발매일인 오늘(23년7월28일) SNKRS앱에서 정식으로 드로우를 진행했는데

많은 분들이 당첨이 되었다는 소식.

절대절대 많은 분들이 당첨이 되어서 가슴이 아픈게 아니다.

오히려 이부분에 있어서는 다행이라면 다행이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당첨자 소식이 많다는 것은

'조던1'의 인기가...예전같지 않다고 생각 할 수 있기 때문...

예전같았으면 '드로우' 당첨이 정말 힘들었을텐데...

(아 물론 물량을 미친듯이 찍어내서 당첨이 많이 된 걸수도 있겠지요?)

어차피 필자는 소장의 목적이 가장 크기 때문에

당첨자가 많던 적던 필자가 당첨되는게 우선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던 1 로우 블랙토>

무튼 잡담은 그만하고

'조던 1 로우 다크파우더블루'를 처음 영접했을때처럼

'조던 1 로우 블랙토' 역시 눈이 +______+ 이렇게 되었다.

와 이거 진짜 물건이다.

정말 너무 이쁘다.

<조던 1 로우 블랙토>

기본 슈레이스는 빨강으로 되어져있는데

'조던 1 로우 다크파우더블루'의 기본끈처럼 검정으로 바꿔도 예쁠 것 같고

많은 분들이 인증해주셨던데 크림끈으로 바꾸는것도 상당히 이뻐보였다.

급하게 사진찍느라 끈정리도 안하고, 기본끈(빨강)으로 둔채로만 사진을 찍었는데

시간되는대로 끈을 교체해서 다시 한번 찍어 볼 생각이다.

<조던 1 로우 블랙토>

'조던 1 로우 다크파우더블루'가 지금 어디에 짱박혀있는지 찾기가 귀찮아서

(사실 더워서 아무것도 하고싶지 않음. 그러하다.)

두가지를 같이 놓고 찍지는 못했지만

정말 너무나도 찰떡 커플로 어울리는 '조던 1 로우 블랙토'

흔히 이야기하는 왕싸(290 이상)만 아니라면

느낌상 충분히 쉽게 구할 수 있지 않을까 싶은 '조던 1 로우 블랙토'

조심스레 추천을 해본다.

<조던 1 로우 블랙토>

아 날씨야 빨리 추워져라

그래야 '조던 1 로우 블랙토'와 '조던 1 로우 다크파우더블루' 커플샷을 찍는다!!!

 

(다들 건강 조심하세요. 정말 너무 덥네요ㅠㅠ)

728x90
반응형

댓글